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소상공인 2020년 여름휴가 지원 신청안내

반응형

7월달입니다. 무더위가 빨리 찾아와서 올해 휴가는 조금 빨라 질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경제 사황속에서 휴가 조차 쉬기가 부담스러운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많으실겁니다.

전국민 코로나 극복 프로젝트 3탄으로 소상공인 여르휴가 지원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사업인 만큼 몸과 마음을 이번 기회에 조금이나마 쉬고 올 수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2박 3일 동안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의 중소기업인력개발원에서 숙식 제공 및 작은음악회, 레크레이션 등이 진행됩니다.
참여 비용은 무료이고 총 4회차에 걸쳐 운영됩니다.
접수는
7월6일 자정부터 온라인 접수페이지(www.coronaout.co.kr)에 접속해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회차별 신청인원은 120명 내외이며, 노쇼 방지를 위한 참가후원금은 1인당 1만원입니다.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www.coronaout.co.kr

신천대상은 소상공인 사업장 대표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기간은 7월6일 자정부터 신청 할 수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안내 사이트로 이동후 ㅎ참가 하고자 하는 회차별을 선택 후 참가 후원금을 입금 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소상공인 사장님들과 함께 할 수있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숙소는 신청인 포함 최대3인실 배정이 가능 합니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몸과 마음이 지친 소상공인들에게 힐링을 주기 위해 리프레쉬 충전 시간을 제공하고 장기적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해 침체된 국내여행을 활성화 분위기로 만들어 지역경제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로 개인의 충전의 시간을 갖고 지역경제에도 이바지 할 수있는 기회가 됐으면 합니다.

많은 소상공인분들의 적극 참여 바랍니다.

 

반응형